데이비드레이저

AS

AS

  • CUSTOMER
  • 031-504-5808
  • am 09:00 ~ pm 06:00
게시판 문의하기
  • Home
  • AS및레이저교육
  • AS 안내

AS 안내after service

제품구매 후에는 점검관리를 해드립니다. 전화로 1차 수리 시도 후 해결이 안될 때에는 출장점검 해드립니다. 구매 후 1년은 무상점검이며, 이후는 유상점검입니다. 전문기사분이 직접 방문해서 친절하고 세심하게 점검 및 수리를 해드립니다.


팀뷰어 설치방법은 자료실 게시판에 올려 놓았습니다.

이곳을 클릭하세요.

(주)이소테크
전시장 : 서울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5, 310호 대륭20차
공장 : 경기도 시흥시 공단1대로 13 501호 삼양스마트

대표전화 : 031-504-5808

대표전화 : 031-504-5808

사업자등록번호 : 293-87-01825
카카오톡 상담 : dv5808
Copyright © 데이비드레이저. All rights reserved.